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

브레빌커피머신_브레빌870_( 2년이상사용, 내돈주고산후기)

브레빌커피머신_브레빌870_( 2년이상사용, 내돈주고산후기)

커피~!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료중 하나이죠?

저도 커피를 무지무지 사랑합니다. 심지어 일어나자 마자 커피한잔을 내려마십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매번 커피집에서 사서 마시기 힘들어 저는 2년전 신세계 백화점 구경을 하던 중 이 기계를 만나서 집으로 바로 데려왔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바로 직구로 살 수도 있지만, 직구품이라 사후 AS면이나 220V 전압변환 등등 귀찮은 것도 있어서 그냥 조금 더 금액을 주고 백화점이나 국내 매장에서 구매하시는게 저는 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조작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서툴렀는데, 이젠 쉽게 뚝딱뚝딱 만듭니다.

내가 원하는 원두를 사서 글라인더에 갈아 도장같이 생긴것으로 꾹꾹 대충 눌러서 압출구에 끼워 버튼 하나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신선하게 나옵니다. 우리가 아는 크래마 살아있는 에스프레소가 추출됩니다.

그 후 옆에 레버를 돌려 따듯한 물을 바로 사용하여 뜨거운 아메리카노, 아님 우유를 스팀줘서 따듯한 라떼를 마실 수 있어요. 라떼 스팀 돌리는 영상은 다음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년정도 사용한 솔직한 후기! 음.. 용하는 빈도를 봐서는 이미 돈값이상인 기계입니다.

저는 쓰면서도 이야기하는데 참 잘샀다. 그리고 내구성이 너무좋아서 고장날 기미가 안보여요. 어느정도 사용하면 클린미! 라고 그곳에 불이 들어오는데 그때 알약을 사용해서 청소를 한답니다. 그래도 물탱크나, 밑에 물받이는 수시로 청소를 해주고 있어요!  쓰면 쓸 수록 좋은 제품! 커피를 사랑하는 자들이여! 홈카페를 꿈꾸는 자들이여! 이건 살만한 제품인것 같으니 추천합니다.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사랑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