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

대구_북구 칠곡대학로 맛집: 푸짐한 두루치기로 사랑받는 백두산 식당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칠곡 대학로에 방문하여 가성비 좋은 식당에 방문했어요.

대학로 대구보건대학교 앞에 위치한 '백두산 식당'에는 돼지 두루치기가 인기가 많아요.

솔직한 후기: 

2인상을 주문하면 이렇게 한가득인 한상이 제공됩니다.  밥공기에 담긴 밥도 정말 꾹꾹 눌러 담은 밥이었어요. 두루치기와 함께 쌈싸먹을 상추, 쌈무도 나오는데, 정말 한입가득 쌈 싸서 먹게되는 마성의 맛이였습니다. (두루치기가 약간의 달달함도 느껴지는데 이 달달함이 음식을 엄쩡 끌어당기는 마성을 보였어요) 보글보글 끓인 된장찌개는 진하고 칼칼한 맛이돌아 입이 개운해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정말 메인 음식이 너무 훌륭해서 제공하는 반찬들도 모두 먹고싶었는데 아쉽게 모두 먹지 못했어요.

(반찬류도 대부분 호불호가 없는 반찬들이 제공되는 편인 거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2인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 편인 거 같았어요!.(너무 푸짐해서 일반 성인 3명이 먹을 양인 거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부족한 것이 있으면 말씀해달라며 넉넉한 인심을 보여주셔서 학생들에겐 큰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이겠구나! 하며 따듯한 마음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루치 기류는 돼지, 오삼, 돼지김치, 돼지 콩나물이 있네요. 

5인 상은 27,500원!

4인 상은 22,000원!

3인 상은 16,500원!

2인 상은 12,000원! 

, 두루치기 메뉴에는 된장찌개도 함께 제공되네요.

 

오랜만에 대학가에서 학생이 된 기분으로 맛있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칠곡 대학로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백두산 식당의 두루치기 메뉴로 식사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