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

경북_청도: 청도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구매후기

오늘은 근로자의 날, 화창한 햇살이 좋아서 경북 청도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햇살은 따듯이 좋은데 소나무 솔가루와 꽃가루가 날리고, 약간의 미세먼지로 인해 하늘은 화창히 맑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마음 평안히 잘 다녀왔습니다.

청도 쪽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와 식당들이 최근 들어 많이 생겨서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받고 있기도 해요.  가을에는 울긋불긋 감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감나무 가로수 나무를 보고 역시 괜히 감이 유명한 곳이 아니구나! 함을 느낄 수 있어 가을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이기도 한 지역이에요.

저는 오늘 목적없이 한적한 시골 느낌의 도로를 달려보고 싶어서 왔는데, '청도 용암온천'방면 쪽에 이렇게 '청도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이 있어서 호기심에 다녀와보았습니다.

로컬푸드는 지역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 등을 직접 거래하는 곳이에요.

'얼굴있는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였어요.

청도지역의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어떻게 유통되었는지를 쉽게 볼 수 있었는데 이러한 것들이 로컬푸드 매장의 큰 장점이 아닐까요?

이러한 과정에서 소비자는 믿고 먹는다! 건강해지겠지? 같은 신뢰를 가지고 건강한 음식재료에 기대 하지 않을까 싶어요. 

다양하고 싱싱한 식재료들이 주는 호기심이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여러 즐거움을 주는것 같아요. 

오늘은 우리집으로 데려온 건강한 식재료는 바로바로! 산나물과, 표고버섯이랍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식육코너에 판매를 하였는데 저는 야채 친구들만 데려왔네요. 

(지도위치를 첨부하고 싶었는데 주소첨부가 안되었어요. 그래서 혹 방문하실 때 '청도 용암온천' 을 검색하시고 오시면 근처에서 매장이 보이실 꺼에요.)

경북 청도에 방문하시다 로컬푸드매장에 방문해서 건강한 식재료를 만나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와 덧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