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에서 즐기고 맛보고

경주_불국사 : 불국사 겹벚꽃 예쁘구나!

4월! 겹벚꽃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경주 불국사에 
다녀왓어요.


역시 너무너무 예쁩니다

저는 2019년 4월 20일 날에 다녀왔어요.
(이날이 겹벚꽃이 만개한 날이라고 길가던 보살님께서 알려주셨답니다.)

나뭇가지에 꽃이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나뭇가지가 축 쳐저보이는듯한 나무들도 있었어요
(특별한 향이 나는가? 궁금해서 향을 맡아보니 특이향은 나지 않았답니다.)


온김에 불국사도 구경했어요.
입장료는 성인 1인 5000원 이였답니다.

햇살좋은 봄날 경주 불국사여행 좋네요


참!!!

어느 여행지나 사진찍기 좋은곳은 이렇게 줄을서고 기다리더라구요!
유독 줄이 긴 이 곳에서 사진 찍으면 
벚꽃터널에서 찍은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덧글은
저에게 큰힘이 된답니다